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망포역 맛집 :: 땡이네소곱창, 어풍당당

728x90

망포역 맛집 땡이네소곱창, 2차는 어풍당당 입니다.
맛있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음식 간의 조화도 굉장히 중요해~~~ 땡이네에서 기름지고 곱이 가득한 곱창을 먹고나서, 2차는 15,000원짜리 해산물세트 저렴하게 구입해서 간단하게 집에서 먹어주니 너무 좋네요~!

땡이네 소곱창은 항상 대기가 많은 곳이지만, 기다리는 대기표에 미리 먹고 싶은 메뉴를 적어둘 수 있어요. 덕분에 내 차례가 되기만 하면 금방 나온 맛있는 요리를 빨리 먹을 수 있습니다~

기다리는 동안에도 근처에 있는 카페나, 맥도날드, 맥주집 등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가 전화 오면 가게 앞으로 가면 되니까~ 대기 부담없이 기다렸다가 맛있게 먹었습니다.

느끼한 거 먹었으니까 라면도 호로록, 깔끔하게 먹어주고~~ 집으로 내려오는 길에 가볍게 어풍당당에서 해산물 포장을 합니다.

어풍당당 망포점의 경우 매장에서 먹을 때는 꼭 회 같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라고 하시는 편이에요.
사람 없을 때 매운탕이랑 튀김 2명이서 먹으러 간 적도 있는데.. 해주긴 해주는셨는데 별로 좋아하시지 않더라고요. 왤까 ㅠㅠ… 매운탕도 2만원이 넘었는데

무튼, 그 뒤로는 간단하게 포장할 때 들르고 있습니다~~ 맘편한 포장이 짱이에요~

최근에 망포역 근처로 숙성회, 회 무한리필 집이 많아지면서 요즘은 어풍당당에서도 무한리필 회 코스를 운영하는 것 같아요. 이 것도 참고하세요 :)

망포역 먹자골목에서 맛있게 냠냠

망포엿 맛집, 땡이네 소곱창~ 어풍당당 좋아염

728x90